LimTaeHee Design Studio
Seoul Living Design Fair 2021_ Younhyun
Enclosure


2021서울리빙디자인페어 
- 일상의 위요감


 2021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윤현상재와 함께 한 전시는 ‘위요감’ 즉, 우리들이 느끼는 시간, 공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아름다움을 느끼는 행위는 잘 꾸며진 공간과 충분히 여유 있는 시간이 보장되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잠시 멈추어 서서 자신을 마주하고 그 순간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거나 만들어 가는 행위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차 한 잔, 술 한 모금, 책 한 권, 나무 한 그루, 꽃 한 송이 혹은 내가 느끼는 가장 평화로운 찰나 어떤 형태이건 상관없습니다. 그러한 시간과 공간을 발견해 가는 첫걸음으로 나의 취향을 담는 함, 가구, 매우 작은 어떤 공간 이러한 것에 대한 제시와 담론을 위한 전시입니다.

 좀처럼 끝나지 않는 코로나 시대에 반드시 문 밖에서만 영감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우리 자신, 우리 주변, 혹은 이제는 우리들의 내재적인 곳에서부터 발견하고 만들어 가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만나기 어려운 시대이니 만큼, 소통과 공감의 방식을 고민해 보았던 전시입니다.

Seoul Living Design Fair 2021
- Enclosure by YOUNHYUN


The exhibition ends with this space, which was nicknamed the Garden of Mind. I thought it would be nice for everyone who came here to take off their suffering from COVID-19 and go out with the lingering feeling of a light and comfortable mind as much as possible.
완공 : 2021.5.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159 코엑스
용도 : 전시
작업 : 공간 디자인, 가구 제작
연면적 : 457m² 
사진촬영 : 최용준

Date : 2021.5.
Site : COEX, Samsung-ro 159, Gangnam-gu, Seoul-si
Usage : Exhibition
Work : Space Design, Furniture
Area : 457m²
Photograph : Yong Joon Choi